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드림하우스 장기이용자의 원활한 퇴실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퇴실 안내를 하오니 정해진 퇴실절차에 따라 퇴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실 일시: 2021. 8. 22.(일) 18시 까지 <퇴실일 연장 불가, 석식 제공 불가>
2. 퇴실 절차
① 지하1층 행정실로 전화 또는 방문하여 퇴실사실을 반드시 알리고, 혹시 행정실이나 관리실에서 대여한 물품(출입카드 등)이 있다면 반드시 반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여 물품 미 반납 시 실비 변상 및 입실제한 조치할 예정입니다.
② 퇴실 시 두고 가는 물건이 없도록 개인 물품은 빠짐없이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 퇴실 후 가져가지 않은 물건은 임의 처분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전부 폐기합니다.
③ 자신이 거주하던 호실에서 나온 쓰레기와 폐기할 물건은 복도에 비치된 쓰레기통에 버리고 가구를 제자리에 정리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 후 호실 점검을 통해 호실 상태가 불량할 경우 입실 제한 조치할 예정입니다.
3. 임시 짐 보관 신청
① 신청 기간: 8. 19.(목) 09시 ~ 8. 22.(일) 18시 <식사시간 제외>
② 신청 장소: 드림하우스 지하1층 행정실
③ 신청 대상: 2021년 하계 방학 장기이용자 중 2학기 생활관 입실대상자에 한함
④ 신청 절차(드림하우스 퇴실 전 미리 짐 보관 신청 불가)
1) 개인 물품 포장 등 퇴실준비를 마친 후 먼저 행정실에 퇴실신고를 한다
2) 임시 보관할 짐을 지하1층으로 가지고 온 후 행정실에서 짐 보관 신청서를 작성한다
3) 행정실의 안내에 따라 짐 보관 장소로 짐을 옮긴다
⑤ 보관 장소: 짐 보관 신청서 작성 시 별도 안내 예정
4. 임시 짐 보관 시 유의사항
① 임시 짐 보관 기간 중에는 분실 방지를 위하여 보관 장소를 일시 폐쇄할 예정이며, 짐 보관 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개인별 보관 수량을 최소한으로 줄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분실 및 훼손의 우려가 있는 귀중품 등은 반드시 집으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③ 짐 보관 시 다음의 전제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에 한하여 짐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첫째, 보관하고자 하는 모든 물품은 박스에 넣어 밀봉하고, 모든 박스에 소유자 인적사항 (호실, 이름, 연락처)를 기재해야 함
<단, 빨래 건조대 등 박스 포장이 불가능한 물품은 제외, 해당 물품에 인적사항 기재>
둘째, 바구니, 비닐봉지 등 밀봉된 박스 외 다른 용기에 짐을 넣어올 경우 보관할 수 없음
셋째, 임시 짐 보관 신청서에 기술된 내용에 동의해야 함
5. 기타 문의: 드림하우스 지하 1층 행정실 (☎ 041-850-8982)
2021. 8. 11.
공주대학교 학생생활관 드림하우스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