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자료실

SNS공유

퇴실원(학기 중 일반퇴실)-공주캠퍼스

작성 :
관리자 (2009-08-24)
읽음 :
5,388
분류 : 공주캠퍼스
첨부파일

퇴실원 서식 (일반용)-수정.hwp 내려받기

× 닫기

 

개관일 이후 자진해서 중도 퇴실하는 관생이 작성하는 퇴실원 입니다.

단, 중도 퇴실사유가 개인사정(자취, 통학, 아르바이트 등)일 경우에는 향후 1년간 생활관 입실제한 조치가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생활관비 환불기준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 게시된 '입실신청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 해당서식을 작성하여 퇴실 7일전까지 해당 생활관 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예) 10월 10일 퇴실을 원할경우 : 10월 3일까지 제출
 

 

* 제출방법 안내

① 해당 생활관 행정실 방문 제출

② 해당 생활관 행정실 팩스 송부

③ 이메일(domins22@kongju.ac.kr) 송부

* 각 생활관별 행정실 전화번호와 팩스번호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생활관소개-전화번호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팩스 또는 이메일 송부시, 반드시 해당 행정실에 퇴실원 도착 여부를 전화로 확인 바랍니다.

 

* 환불 문의:☎ 041) 850-8728 , Fax 041)850-873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