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도퇴실시 제출서류
① 퇴실원(자진퇴실)
② 통장사본(학생본인통장사본)
※ 퇴실원(자진퇴실)서류와 통장사본을 모두 제출바랍니다
● 중되퇴실 신청방법
① 생활관 개관일 이후 자진퇴실을 원하시는 경우 퇴실원을 작성하여 생활관행정실 이메일로 제출
※ 중도퇴실자는 퇴실일로부터 1년간 생활관 입실 제한
② 퇴실원은 퇴실 7일전까지 미리 제출 할 것
③ 퇴실 시 관생증 반드시 반납할 것(관생증 반납하는 날짜로 퇴실처리됨)
※ - 입실하지 않은 경우: 퇴실원만 제출
- 입실하여 관생증 받은 경우: 퇴실원과 관생증 모두 제출
※ 관생증 반납하지 않을 경우 생활관비 환불되지 않음
※ 퇴실원의 퇴실날짜와 관생증 반납날짜가 일치해야 함(관생증은 퇴실일 전에 미리 반납해도 됨)
※ 관생증 반납 전 관생실 깨끗하게 청소하고 퇴실해야 함
④ 생활관 개관일 이후 입실하지 않았어도 반드시 퇴실원을 제출해야만 환불이 가능함
● 퇴실원 작성
① 환불 계좌번호: 학생 본인명의로 된 통장계좌번호를 작성해야 함
② 붙임파일 내용 중 본인 및 보호자 서명란 반드시 서명하고, 개인정보동의 반드시 체크 할 것
※ 본인서명란에 서명하지 않거나 개인정보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경우 환불 불가!!!
※ 인터넷에 한글파일 본인서명하는 방법 검색해서 반드시 자필서명 후 제출할 것
● 퇴실원 제출방법
① 퇴실원 작성하여 생활관이메일(kie133@kongju.ac.kr) 제출
※ 메일제목: 학번_학생이름_생활관명_퇴실원 제출
※ 이메일 제출 시 이메일 발송 후 생활관에 확인 전화 할 것(필수)
- 생활관 연락처: ☎ 041-521-9707
※ 붙임파일 중 본인에게 해당하는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
ex) 1~2학기 중 퇴실시: '붙임1. 퇴실원-일반' 작성 후 제출
ex) 1~2학기 특별개관(방학 중 계절학기 or 장기이용자) 중 퇴실시: '붙임2. 퇴실원-하계및동계 방학용'을 작성 후 제출
● 환불규정 안내
① 학기중 생활관비 환불규정은 공지사항 '입실신청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② 방학중 생활관비 환불규정은 공지사항에 기 게시된 '방학중 입실신청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
◈ 퇴실 시 참고
- 퇴실 시 본인 관생실 청소 후 동영상 촬영하여 행정실에 확인 후 관생증 반납할 것
현관문 호실번호 찍고 ①방충망 ②책상 위˙아래 ③침대 ④화장실세면대 및 배수구 ⑤변기 ⑥샤워기
⑦화장실 바닥(배수구) 촬영
※ 화장실 배수구 머리카락 청소, 세면대, 바닥 물때, 변기 청소 등 청소솔로 닦아서 청소하시기 바랍니다
* 청소상태가 깨끗하지 않은 경우 재청소 후 퇴실이 가능합니다
* 룸메이트가 남아있는 경우에도 화장실 청소 후 퇴실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