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학생생활관 관생자치회 임원 모집 공고
학생생활관 예산캠퍼스에서는 2020학년도 관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봉사할 관생자치회 임원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니 희망자는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선발세부 내용
가. 선발대상 및 지원 자격
선발대상 | 인원 | 지원 자격 |
예지사 | 남자 1명 | ▪ 2020학년도 학생생활관 입실 신청자 ▪ 누적 성적 평점 평균이 3.00이상인 자 ▪ 학교(생활관 포함)로부터 징계처분을 받은 적이 없는 자 ▪ 입실 기간 내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예 – 중도 퇴실) |
여자 2명 | ||
금오사 | ||
남자 3명 | ||
여자 3명 |
나. 접수기간: 2019. 12. 10.(화) ~ 12. 15.(일) 17:00까지 <5일간>(시간 엄수)
다. 접수방법: E-mail 접수(gb147o@naver.com)
※ 임원으로 선발되었으나 2020년도 기숙사 입실 대상자가 아닐 경우 임원에서
자동 취소 됨
2. 제출서류
가. 관생자치회 임원 지원서 1부
나. 성적증명서 1부(붙임 3 설명 참고)
다.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1매 분량으로 작성)
※ 위의 서류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 - 행정안내 - 모집공고문 – 붙임문서에서 확인 할 수 있음
3. 선발방법
가. 서류 심사 (선발된 임원은 12월 25일 이후 개별 통보)
4. 관생자치회 임원 혜택
관생자치회 임원으로 선발된 학생은 2020학년도 매월 소정의 장학금 지급
※ 2020학년도 입실 후 임원을 포기했을 경우에는 퇴실을 원칙으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