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캠퍼스

SNS공유

2011-1 생활관 추가입실대상자 선발(2.21~22발표)결과 및 유의사항 확인 안내 (신관)

작성 :
신관캠퍼스학생생활관 (2011-02-22)
읽음 :
4,049
분류 : 입퇴실

2011학년도 신관캠퍼스 학생생활관 추가 입실대상자(2월21일~22일에 선발된 학부재학생,학부신입생)선발결과확인 및 추가 선발자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추가 입실대상자 선발결과확인 방법

가. 기간 : 2011. 2. 21 부터

나. 장소

1) 학부 재학생 : 공주대학교 포탈시스템 - 통합정보시스템 - 학생생활관 - 선발결과조회

2) 학부 신입생: 공주대학교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메인페에지 우측 '퀵메뉴' - 선발결과조회

다.이후 추가 선발 (2011.3월둘째주 예정) :생활관 선발자의 입실포기 등으로 여석이 발생할 경우, 기존 대기순번은 무시하고 새로 추가입실신청을 받? 추가선발할 예정이므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공고문을 확인바랍니다.

2.추가 선발자 건강검진서류 제출 및 생활관비 납부

가. 건강건진서류 제출

- 검진 항목 : 간염, 결핵 <2010. 12. 1 이후 검진한 결과만 인정함. 단, 2010.11.15~11.18 중 은행사와 드림하우스 앞에서 대한결핵협회가 실시한 건강검진을 받은 학생은 별도제출할 필요없음>

- 제출 ?간 : 생활관 입실 당일 제출 (미제출시 입실불가, 제출시까지 귀가조치함)

- 제출 장소 : 선발된 생활관 행정실

- 제출 방법 : 방문등

나. 생활관비 납부

- 납부 기간 : 2011. 2. 24(목) 09시 ~25(금) 16시 <2일간>

- 납부 방법

1) 학부재학생: 위 기간내 공주대학교포탈시스템에서 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

2) 대학원신입생 및 학부수시합격자 : 위 기간내 공주대학교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

3.추가 선발자 유의사항

가.추가 입실대상자로 선발되었다 하더라도생활관비 납부기간 내 미납부할 경우 자동 선발취소 처리되니, 특별한 사정으로 기간내납부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기간 만료전에 미리 해당 행정실로 연락하여 담당자와 협의하기 바랍니다.

나.추가 입실대상자로 선발되었다 하더라도2011학년도에 휴학이나 졸업 등 학적변동이 발생하게 될 경우자동 선발취소 및 즉시 퇴실조치됩니다.(학생생활관은 당해년도 재학 중인 학생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 연락처 변경 등 개인정보누락 및 오기로 ??한 불이익은 학생 본인의 책임이므로,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미리 생활관 행정실(850-8728)로 연락하여 수정요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