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15(수)에 있었던 3차 신청에 대한 추가선발 안내입니다. [ 참고] 추가 1차 선발발표- 2.17(금) 추가 2차 선발발표 - 2.24(금) 1. 추가3차 선발자 발표 안내 가. 합격자발표: 2012. 2. 29.(수) AM 11:20 ~ 나. 발표방법: 합격안내 개별 SMS 문자 발송 [입실신청 당시 인적사항 핸드폰번호] 다. 생??관비 납부기간: 2012. 2.29.(수) ~ 3.1.(목) 17:00 라. 납부방법: 계좌입금 [입실신청 당시 인적사항 핸드폰번호로 납부안내 문자 발송] 마.호실추첨: 별도의 호실추첨은 없으며, 임의배정됨. 바. 입실일: 2.29.(수) 부터 가능 * 입실시 생활관비 납부영수증, 건강검진(B형 간염, 결핵)서류 지참후, 해당 행정실을 방문바랍니다. 사. 향후 추가선발 일정 안내 : 추가선발자들의 생활관비 납부가 끝난 후 결원이 발생하면 결원에 한하여 4차 추가선발이 있을예정입니다. * 납부 및 입실관련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홈페이지 ‘글번호172번 - 추가선발자 납부안내문’ 의 6번~8번 사항을 참고바랍니??. * 위 일정은 생활관 사정에 따라 변동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2. 문의사항 안내 가. 선발관련: ☏ 041)850-0400 나. 생활관비 납부관련: ☏ 041)850-8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