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공주캠퍼스 학생생활관 신입생 및 편입생 선발 관련 향후 주요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13학년도 신입생 수시 선발 관련
가. 입실신청 공고: 2012. 12. 31.(월) 20시 이후
나. 입실신청: 2013. 1. 7.(월) 10:00 ~ 1. 9.(수) 17:00 < 3일간 >
[우선선발? 및 가산점 부여대상자 증빙서류 제출기간]
다. 합격자발표: 2013. 1. 25.(금) 20:00 ~
라. 입실신청, 선발?표 및 납부방법: 공주대학교 포털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진행
마. 생활관비 납부기간: 2013. 2. 4.(월) ~ 2. 5.(화) < 2일간 >
2. 2013학년도 신입생 정시, 대학원 신입생, 편입생 선발 관련
가. 입실신청 공고: 2013. 1. 31.(목) 20시 이후
나. 입실신청: 2013. 2. 6.(수) 10:00 ~ 2. 8.(금) 17:00 < 3일간 >
[우선선발자 및 가산점 부여대상자 증빙서류 제출기간]
다. 합격자발표: 2013. 2. 18.(월) 20:00 ~
라. 입실신청, 선발발표 및 납부방법: 공주대학교 포털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진행
마. 생활관비 납부기간: 2013. 2. 20.(수) ~ 2. 21.(목) < 2일간 >
3. 참고: 위 일정은 예정이므로 생활관 및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니 유념해주시기 바라며, 확정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고문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선발 관련 문의처:041-850-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