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2013학년도 공주캠퍼스 학생생활관 선발 관련 향후 주요 일정'을 안내하오니,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입생[수시합격자] 생활관 미선발자에 대한 추가선발 관련
가. 발표일시: 2013. 2. 12.(화) 14:00 ~
나. 발표방법: 개별연락(입실신청 당시 기재한핸드폰으로 문자 발송 완료)
다. 생활관비 납부일: 2013. 2.13.(수) 09:00 ~ 16:00 [ 1일간 ]
* 단, 농협가상계좌 및 인터넷뱅킹을 통한 납부는 23:00까지 가능
라. 이후 여석발생시에는 별도의 추가입실신청공고를 통해 추가입실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임
(미선발자의 기존의 신청정보는 이 시점부터 유효하지 않습니다.)
2. 추가 입실신청 관련 안내
가. 향후 발생하는 결원의 충원을 위해, 사전에 생활관 입실신청을 받는 것입니다.
나. 입실신청대상: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및 신입생 수시 합격자
다. 입실신청 공고일: 2013. 2. 12.(화) 20:00 ~
라. 입실신청기간: 2013. 2. 15.(금) 10:00 ~ 17:00 [1일간]
* 우선선발자대상자 증빙서류 제출 기간
마. 입실신청방법: 공주대학교 포털시스템 온라인 신청
바. 선발일시: 결원 발생 시점 이후
사. 발표방법: 개별연락
아. 추가선발자 생??관비 납부일(예정): 선발 발표시 별도 안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추후 ?생활관 추가 입실신청 공고문’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 일정은 생활관 사정에 따라 변동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3. 문의사항 안내
가. 선발관련: ☏ 041)850-0400
나. 생활관비 납부관련: ☏ 041)850-8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