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중 개관일 이후(입실 당일 포함) 중도 퇴실할 경우, 붙임 양식을 작성하여 행정실로 제출해 주세요.
자세한 방학중 생활관비 환불기준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기 게시된 '방학중 입실신청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 해당서식을 작성하여 퇴실 7일전까지 해당 생활관 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예) 10월 10일 퇴실을 원할경우 : 10월 3일까지 제출
* 제출방법 안내
① 해당 생활관 행정실 방문 제출
② 해당 생활관 행정실 팩스 송부
③ 이메일(kie131@kongju.ac.kr) 송부
* 각 생활관별 행정실 전화번호와 팩스번호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생활관소개-전화번호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팩스 또는 이메일 송부시, 반드시 해당 행정실에 퇴실원 도착 여부를 전화로 확인 바랍니다.
* 환불 문의:☎ 041) 850-8728 , Fax 041)850-8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