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모니터링

SNS공유

[re]비전하우스 어제, 오늘 식단이 정말 납득이 가질 않네요.

작성 :
생활관식당 (2013-07-24)
읽음 :
827

안녕하세요. 비전하우스 영양사입니다.

우선 오늘 아침 우유 미제공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배송문제로 인하여 오늘 아침에 오기로 했던 우유가 제공되지 못하여, 같이 제공되어야 할 씨리얼을 제공하지 못하였습니다.

유제품의 경우 유통기한이 짧아 오랫동안 보관이 어려워 항상 대비할 수 없는 점 알려드리고요.

오늘 제공 못한 씨리얼메뉴는 금요일 조식 제공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화요일 조식에 제공된 다시마무국은 생활관식당에서만든 천연육수로조리를 한 것입니다.또한 통마늘장아찌는 완제품을 업체에서받아 급식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호도에 맞게 급식제공 횟수등을 조절하겠습니다.

또한 식당에서는 불가피하게 제공되지 못하는 메뉴는 다른 식품으로 대체하여 사용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시해놓긴 하였으나, 생활관식당에서는 미리 정보를 드린 식단표대로 식사제공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우유를 제공하지 못한 점 죄송하고요. 식당에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어제 아침은 그냥 다시마 국물에 무만 동동 떠있는 그런 국에다

밥과 먹을 수 있는 반찬이라고 할 수도 없는 마요네즈에 버무린 메추?알과

껍질을 까지 않고 놓은건지 원래 음식이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이상한 마늘 장아찌가 나왔어요.

그래도 아침부터 힘들게 일하시는 아주머니들도 계시니까 맛있게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은 너무하지 않나요

식단표에는 버젓이 우유와 씨리얼이라고 써놓고 갑자기 우유도 없고 씨리얼도 없고.....

퍽퍽한 빵만 먹느라 고생했네요....??런 생각은 저 뿐만이 아니라 아마 오늘 아침을 드신 모든 분들의 생각일 것입니다. 옆 테이블에서도 앞, 뒤 테이블에서도 밥 먹는 내내 불평 불만의 소리를 하면서 먹는 것을 들었으니까요.

지난1학기에도 이런일이있어서 홍은해 식당에 사과문을 붙이는 일이 있었는데또 이런일이 생기다니... 이런 일이 생기면 바로바로 조치를 취할수는 없나요 항상 대비하고 계셨으면 ?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