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모니터링

SNS공유

[re]홍은해 식단 건의

작성 :
생활관식당 (2016-05-31)
읽음 :
587

유정학생 안녕하세요. 학생생활관 영양사입니다.

과일이 부족하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주기적으로 식단에 과일이 들어갈 수 있도록 조정하겠습니다. 그리고 돼지고기의 경우 검수과정에서는 털이 보이지 않으나 조리 중 고기가 수축되면서 안보였던 털이 보이는 듯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납품하고 있는 업체에 전달하였고, 앞으로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는 답변 들었습니다.

학생의 좋은 의견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편안한 생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날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건강 유의하세요~^^

안녕하세요, 홍은해 식단에 건의할 부분이 있어 글쓰게 되었습니다. 작년 1년간 해오름에서 거주하면서 1년동안 기숙사 밥을 먹어왔습니다. 그리고 올해도 기숙사밥을 먹고 있는데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작년에는 기숙사 식단에 사과, 과일샐러드, 혹은 방울토마토와 같은 과일류가주기적으로 나와서 식단이 상쾌했습니다. 그런데 올해 들어서는 한학기가 다 지나가는데 과일류는많이 부족한 식단이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1학기가 거즘 끝나가지만, 남은 기간 동안 과일류를 식단에 골고루계획해서 넣어주시면 감사?겠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예전부터 강력하게 건의드리고 싶은게 있었는데, 돼지고기가 나올때, 돼지털이 정말 많이 박혀있습니다. 열심히 수업을 듣고 밥을 먹으러 왔는데 돼지고기에 길고 수북한 털이 박혀있으면 비위가 상하는 것은 물론, 털을 일일이 하나씩 뽑아 먹는 상황이 되서솔직히 화가 치밀은 적이 두세번 있습니다.털을 뽑아보려다 그냥 고기를 안먹고 버리는경우가 대부분이었구요.

돼지고기 털이 말끔히 제거된 질좋은 돼지고기로 바꿔주시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요즘 국이 너무 맛있습니다. 올해 들어 정말 국 하나는 끝내주는 것 같아요!

앞서 건의 드린 과일류 건의와 돼지고기 건의쪽 신경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