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승오학생,
드림하우스기숙사 식당 매니저입니다.
우선 식당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어렵게 건의해 주신 점 정말 감사합니다.
주신 내용은, 금일 조회시간에 근무자 전원 개선사항으로 공감하였으며, "업무시 잡담금지와 배식시간 소란스런 언행금지"를 주제로 5월 서비스교육을 앞당겨 차주 수요일 실시하겠습니다.
승?학생 뿐 아니라, 같은 상황에서 불편을 느끼신 모든 학생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부탁드립니다.
*드림하우스기숙사 식당은 좀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조리원 명찰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조리원 이름과 상황설명을 같이 해주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개선이 가능합니다
불편사항 발생시 언제든 사무실로 건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