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 이사 시 ‘자치회 택배’ 이용 안내문
관생자치회에서는 동계특별개?? 동안 학생생활관 드림하우스를 이용한 관생 여러분을 위해 봄 학기 중에 이용할 생활관으로 짐을 옮겨드리는 택배 사업을 진행합니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아래 택배 사업 내용을 ??인하시고, 많은 신청바랍니다.
1. 신청 방법
가. 사전 접수: 2015년 2월 12~13일 12:00~13:00 드림하우스 식당 정수기 옆
- 이름, 연락처, 이사할 생활관, 수량 등
나. 신청이 많을 경우 개인용달 이용료 인상 및 인력 부족 문제로 조기 마감
2. 상세 이용 안내
-물품 접수: 2월 16~17일 퇴실 시 물품 접수(지하 1층 PC실에 짐 보관)
-물품 수령: 2월 27일 이후 입실 시 각 생활관 로비에서 물품 수령
* 2월 13~15일, 18~25일 퇴실 시 물품을 접수하시는 분은 물품 접수 시 아래의 연락처로 개별 연락 바람
-이 용 료 : 무 료
-배송 가능 물품 : 동봉된 박스, 건조?, 이불 등 포장이 된 물품
3. 유의 사항
가. 신청 시 물품의 훼손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 것에 동의해야 함
(일반 택배를 보낼 때와 같이 파손되기 쉬운 물품이나 고가의 물품은 개별 이사하시기 바랍니다.)
나. 우천 시 물품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
4. 문의 : 관생자치회장(홍익사 동장) 김승규 010-9600-0268
2014. 2. 11.
공주대학교 학생생활관 관생자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