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회 공지사항

SNS공유

하계특별개관 이용자를 위한 이삿짐 사업 안내

작성 :
공주캠퍼스관생자치회 (2015-08-18)
읽음 :
236
하계 방학 특별개관 이용자를 위한 이삿짐 사업 안내

관생자치회에서는 하계특별개관 동안 비전하우스 생활관을 이용한 관생을 대상으로 가을 학기 중에 이용 예정인 생활관(홍익사, 은행사, 해오름집, 드림하우스)으로 이삿짐을 옮겨 드리는 사업을 진행합니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신청 방법
가. 사전 접수: 2015년 8월 18일 (화) 10시 ~ 8월 20일 (목) 18시까지
- 비전하우스 행정실에서 사전 신청 (이름, 연락처, 예상 수량 등)
나. 신청이 많을 경우 개인용달 이용료 인상 및 인력 부족 문제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2. 이용 방법
1) 25일(화) 10시~14시 비전하??스 A동 옆에서 이삿짐 접수
2) (25일 14시 이후 이삿짐 배송)
3) 29일(토) 이후 입실 시 각 생활관에서 이삿짐 수령

* 각 생활관 이삿짐 수령 장소
· 홍익사, 해오름집: 1층 로비 · 은행사: 휴게실 · 드림하우스: 체력단련실 ·선선제: 홍익사 1층 로비

* 8월 25일(화) 우천 예상 시, 24일(월)에 이삿짐 배송합니다.(우천 예상 시 추후 공지함.)

3. 자?봉사자 모집
관생들의 이삿짐을 함께 옮겨 주실 관생은 홍익사 동장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도와주신 분께는 생활관 상점 및 문화상품권(1만원 이상)을 드립니다.

4. 유의 사항
가. 신청 시 물품의 훼손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 것에 동의해야 함
(택배를 보낼 때와 같이 파손되기 쉬운 물품이나 고가의 물품은 개별 이사하시기 바랍니다.)
나. 개인용달 차량을 이용하여 일괄적으로 배송하므로 포장된 물품만 접수함

5. 문의
· 홍익사 동장: 김승규 010-9600-0268

2015. 8. 17.

공주대학교 학생생활관 관생자치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