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모니터링

SNS공유

드림하우스 식사 품질에 대

작성 :
영양사 (2019-04-22)
읽음 :
1,255

안녕하세요?  은오학생 

드림하우스 기숙사 식당 매니저입니다.

식당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건의해주신 내용을  4월22일 아침조회 시간에 조리원, 배식원 모두 공유하고 지도하였습니다.

 

1. 배식원 분들의 태도 + 위생상태

- 부적절한 언행으로 배식 받는 학생들이 불쾌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이 교육하였습니다.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반찬 대면배식시 식판을 한손으로 잡고 배식을 하게되면  음식을 식판에 올려 놓았을 때 음식 중량으로 인해 식판이 기울게 되면서 음식이 쏟아지게 됩니다.  앞으로 이경우는  "식판을 양손으로 잡아 주세요"라고 하겠습니다.  배식대 두개 중 주방 앞쪽 배식대의 경우 배식대와 학생간의 거리가 조금 멀어 식판을 당기거나 찬담는 부분을  주방쪽으로 돌려달라고 배식원이 요구할때가 있습니다.  앞으로 이경우에는 "식판을 앞으로 밀어주세요", "식판을 돌려주세요"라고 하겠습니다.

- 식사중인 테이블을 닦는 행위는 잘못된 행위로 앞으로 재발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조식 식사시간 연장으로 끼니 마무리 시간이 줄어들어 근무자들의 휴식시간 확보가 어렵습니다. 휴식시간 확보를 위해 불가피하게 식사를 마친 테이블은 청소가 시작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배식전 마스크 착용등의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개인위생관리가 철저히 되도록 하겠습니다.

 

2. 주찬 추가 요구시 태도

- 주찬 추가요구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배식원이 눈치를 주는 등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경우 구체적인 일시와 상황을 사무실로 접수해주시면 즉시 개별 교육등의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는 식당이되도록 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