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모니터링

SNS공유

드림하우스 반복되는 문제

작성 :
영양사 (2019-05-09)
읽음 :
993

안녕하세요?  은오학생

드림하우스기숙사 매니저입니다.

재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시정이 되지 않고 있는점 사과드립니다.

 

지속적인 교육에도 불구하고 배식응대가 제대로 되고 않아 문제점 해결을 위해 6월부터 배식대에 클라우드캠을 설치하여 관리할 예정입니다.  문제발생시 클라우드캠 확인 후 문제발생 직원에게 사유서 제출등의 구체적이고 강화된 조치를 하겠습니다.  5/8일 석식,  후식이 매실차에서 수정과로 변경된 사유는  예상식수보다 증가된 식수로 준비한 매실차를 모두 소진하여 수정과로 대체하였습니다.  식수증가와  추가배식등으로 공지된 메뉴가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식당이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