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자료실

SNS공유

퇴실원(자진퇴실)

작성 :
관리자 (2019-12-20)
읽음 :
1,647
분류 : 천안캠퍼스
첨부파일

붙임1. 퇴실원-일반.hwp 내려받기

붙임2. 퇴실원-하계 및 동계방학용.hwp 내려받기

× 닫기

1. 중되퇴실 신청 방법 

 ① 생활관 개관일 이후 자진퇴실을 원하시는 경우 퇴실원을 작성하여 행정실에 제출

   ※ 중도퇴실자는 퇴실일로부터 1년간 생활관 입실 제한 

 ② 퇴실원은 퇴실 3일전 미리 제출 할 것 

 ③ 퇴실 시 관생증 반드시 반납할 것(관생증 반납하는 날짜로 퇴실처리됨) 

    ※ - 입실하지 않은 경우: 퇴실원만 제출할 것 

       - 입실하여 관생증 받은 경우: 퇴실원과 관생증 모두 제출해야 함

    ※ 관생증 반납하지 않을 경우 생활관비 환불되지 않음

    ※ 퇴실원의 퇴실날짜와 관생증 반납날짜가 일치해야 함(관생증은 퇴실일 전에 미리 반납해도 됨) 

  ④ 생활관 개관일 이후 입실하지 않았어도 반드시 퇴실원을 제출해야만 환불이 가능함  

 

 

2. 퇴실원 작성방법

 ① 환불 계좌번호: 학생 본인명의로 된 통장계좌번호를 작성해야 함

 ② 붙임파일 내용 중 본인 및 보호자 서명란 반드시 서명하고, 개인정보동의 반드시 체크 할 것 

    ※ 본인서명란에 서명하지 않거나 개인정보 동의란에 체크하지 않을 경우 환불 불가

 

 

3. 퇴실원 제출방법

 ① 퇴실원 작성하여 행정실 방문 제출

 ② 퇴실원 작성하여 생활관이메일(kie133@kongju.ac.kr) 제출

    메일제목: 학번_학생이름_생활관명_퇴실원 제출

    이메일 제출 시 이메일 발송 후 생활관에 확인 전화 할 것(필수) 

 

   ※ 붙임파일 중 본인에게 해당하는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

    ex) 1~2학기 중 퇴실시: '붙임1. 퇴실원-일반' 작성 후 제출 

    ex) 1~2학기 특별개관(방학 중 계절학기 or 장기이용자) 중 퇴실시: '붙임2. 퇴실원-하계및동계 방학용'을 작성 후 제출  

 

 

4. 환불규정 안내

 ① 학기중 생활관비 환불규정은 공지사항 '입실신청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② 방학중 생활관비 환불규정은 공지사항에 기 게시된 '방학중 입실신청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