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생게시판

SNS공유

답글입니다.

작성 :
공주캠퍼스 학생생활관 (2020-08-10)
읽음 :
492
=========================원본 글내용=======================

안녕하세요, 2학기 비전하우스 입실신청자입니다. 몇 가지 질문이 있어 게시판에 여쭙니다.

1. 지난 7일 생활관비를 입금하였고 문자로 확인받았는데도, 납부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납부된 것이 맞나요?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지난 8일과 9일이 업무를 보지않는 휴일이라 납부결과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평일인 오늘(8.10.) 아침에 출근하여 비전하우스 조아연 학생의 납부결과(정상)를 확인하였습니다.

2. 1학기 룸메이트 매칭을 완료한 상태에서 입실이 불발되었습니다. 현재 마이페이지에는 룸메이트가 표시되지 않는데, 1학기에 매칭된 룸메이트와 그대로 생활할 수 있는 것이 맞나요? 새로 룸메이트매칭을 해야 하는 거라면, 룸메이트매칭 기간은 언제인가요?

   ---> 룸메이트와 관련된 사항은 비전하우스 호실배정을 담당하는 선생님과 따로 통화를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비전하우스 행정실(041-850-0400)로 문의 바랍니다.

3. 최근 공주대학교 기숙사와 관련된 모든 전화연결이 되지 않고 안내메시지만 출력됩니다. 기숙사 관련 모든 통화는 방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없는 것인가요?

   ---> 코로나19로 인한 생활관 휴관과 방학중 생활관 이용자 전원 퇴실로 현재 모든 생활관은 폐관중입니다. 이로 인해 문의 전화는 평일(월~금) 업무시간(09:00~18:00)에만 가능하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