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모니터링

SNS공유

드림하우스 기식

작성 :
영양사 (2021-03-29)
읽음 :
439
=========================원본 글내용=======================

2021년 3월 28일 일요일 드림하우스 저녁 메뉴 중 계란말이에서 계란껍질이 대량으로 나왔습니다.

처음 한 입 베어물었을 때 딱딱한 것들이 너무 많이 씹혀서 뭐지싶은 마음에 봤더니 한 계란말이에 저렇게 많은 계란껍질이 들어있었습니다.

위생에 많은 신경 써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기숙사 밥을 찝찝한 마음으로 먹고싶지 않습니다 ㅎㅎ ,,

 



========================================================

 

안녕하세요?  수민학생

드림하우스기숙사 식당 매니저입니다.

다량의 계란껍질로 인해 불편한 마음으로 식사하셨을거라 생각하니  마음이 속상하고 너무 죄송합니다.

 

오늘 아침, 생활관 행정실을 통해  사진과 내용 전해 듣고  근무자 전원 내용 공유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교육했습니다.

계란 깨는 작업시  소량씩 나누어 작업을 하여 1차  계란껍질 제거 후  조리직전  2차로 거르는 작업을 통해 계란껍질이 음식에 혼입되지 않도록 할 예정입니다.  2차 거르는 작업시 바닥부분은 폐기하도록 조리교육도 진행했습니다.

또한  전처리실과 주방 조도를 LED등으로  교체하여 조도를 높여 이물질 혼입이 사전에 방지될 수 있도록 전등교체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다시 한번 더 식사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말씀드린 부분이 잘 지켜져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