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모니터링

SNS공유

드림하우스 식당 위생 관련

작성 :
손진희 (2021-04-04)
드림하우스(연간) A동329
읽음 :
703

아무래도 많은 이들이 말씀을 드려야 심각성을 인지하실까 하여 글 올립니다. 

최근 달걀껍질부터 시작하여 오늘까지 계속해서 드림하우스 위생관련해서 학생 커뮤니티에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학생들 입장에서는 학생커뮤니티가 접근성이 좋아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이 모니터링 게시판은 학생들에게 접근성이 떨어지다보니 심각성을 잘 모르실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학생 한명이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오면 이제는 모든 학생들이 다 알게됩니다. 

비단 이물질이 나온 그 학생뿐만이 문제가 아니라 배식 받은 학생 모두의 문제임을 아셨으면 합니다.

계란 껍질도 얼마나 더러운 것인지 알것입니다. 

계란 껍질이 잔뜩 있는 계란말이를 받은 학생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지만

조리과정을 살펴보면 그 세균이 있을 그 껍질과 계란물이 함께 섞여서 조리되었을 것이고

많은 계란말이에 그 세균이 묻어나갔을 것입니다.

이 이후 정체모를 실부터 시작해서 오늘은 낚시줄같은 것이 나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한번이 아니고 계속해서 이렇게 문제가 되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음을 짚어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리를 하다보면 이물질이 들어갈 수있음을 모르는 것은 아닙니다.

조리원 분들의 노고 또한 가벼히 생각하지 않습니다. 

평소 친절히 대해주시고, 최대한 균일하게 나눠주시려고 하시는 모습 등교육을 받으시는 것 같아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 속 원치 않는 '의무배식 체제 하'에 불만이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단순한 식단 투정이 아닌 위생관련이기에 이에 관하여 기숙사 측에서 공식적인 움직임이 있었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