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모니터링

SNS공유

10월 6일 저녁 피클에서 이물질 발견

작성 :
영양사 (2021-10-07)
읽음 :
475

안녕하세요? 세윤학생

식사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첨부해 주신 사진으로 보아 피클의 포장지로 추정됩니다.

금일 조회시간 근무자 전원 내용확인 후,  이물질 선별에 관한 주의사항을 한번 더 숙지하였습니다.

식당에서는 이물질 선별을 위해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1. 포장제거시 인원증원

2. 이물질 혼입이 높은 식재료는  전처리전 이물질 선별작업 실시

3. 식자재 보관시 덮개 실시

4. 배식시 낙하 할 수 있는 이물질에 대한  배식시간 배식대관리 주의

 

지속적인 관리에도 불구하고 발생되는 건에 대해 대단히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모니터링상황 게시는 매우 좋은 의견이라고 생각됩니다. 게시 방법및 내용에 대해 고민하여 실천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건의내용을 토대로 더욱 발전하는 식당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글내용=======================
 

사진 첨부했습니다. 피클 틈에 가려져 있어서 하마터면 구분하지 못 하고 먹을 뻔 했습니다.

 

여태 달린 답변을 쭉 봤는데 실효성있는 답변은 하나도 없고 잘하겠다. 조심하겠다 등의 언질의 답변밖에 없었습니다.

허나 이러한 위상 상태로 인하여 학생들의 신변에 이상이 발생할 시, 학생들은 인과관계를 뚜렷하게 증명할 수 없으며

기숙사 입장에서도 쉽게 인정하지 않으리라 확신합니다.

 

따라서 본인들에게 패널티를 부과할 수는 없기에, 관리 감독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상황을 게시하든가,

 이런 일이 발생했을 때의 해당 학생, 기숙사생들에게 배상 문제를 철저히 한다든가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부디 빠른 시일 내에 시정을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