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식당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말에 식당에서는 쌀의 이상을 인지하고 25일 월요일에 업체에 반품처리를 한 상태입니다.
생활관 식당에서는 업체의 원인규명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변은 추후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식당에서는 식재료의 신선도 체크에 더욱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원본 글내용=======================
10월 24일 저녁 밥에서 발견된 벌레입니다.
이날 에타 식단표 후기를 보니 점심 때 밥에서도 구더기같이 생긴 벌레가 발견되었더라고요
위생과 쌀 신선도 관리에 좀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