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모니터링

SNS공유

10월 16일 드림하우스 석식

작성 :
영양사 (2022-10-19)
읽음 :
386

 안녕하세요?  형원학생

드림하우스 식당매니저입니다.

공지된 메뉴가 제공되지 않고, 식사 대기까지 하시게 되어 매우 죄송합니다.

공지된 메뉴로 식사가 준비되도록 더 세심히 준비하겠습니다.

 

다만, 식당운영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니 참고하시고 많은 양해바랍니다.

 

- 식당에서는 매끼니 기숙사생 전체 식사를 준비하지 않습니다.

  월별, 요일별, 선호메뉴에 따른 식수데이타와 학사일정및 학교행사를 반영하여 식사를 준비합니다.

  식수예상 오차로 발생된 음식은 폐기되며 잔반처리비용(180원/L)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잔반을 줄일수록 식사품질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예상한 식수보다 식수가 증가할 경우를 대비하여 원래 메뉴에 상응하는 대체찬을 항시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체찬 준비시 대기시간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드림하우스 식사는 한끼 2,612원입니다.(부가세 제외 2,375원)

  식비는, 식재료비 + 인건비 + 경비(시설임대료와 시설수리비, 식사준비에 필요한 모든 소모품비, 수도광열비, 잔반처리비등)로 사용됩니다.

  (교내 타 기숙사는 식비 전액이 식재료비이며 관리비에 나머지 비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비교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더 다양하고 좋은 식재료를 찾아 관생분들께 즐겁고 건강한 식사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글내용=======================
10 월 16일 드림하우스 석식을 받으러 6시 45분 쯤 갔는데 오징어튀김 재료가 소진됐는지 앞사람들도 못받고 한참 기다리더군요. 어떻게 하면 재료가 소진될 수가 있죠? 식재료는 기숙사생에 맞춰서 모두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안그래도 식사 품질이 좋지 않아 만족도가 낮은데, 기숙사비 절반이나 차지하는 식비가 아깝게 느껴지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