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모니터링

SNS공유

드림하우스 기숙사 식당 건의사항

작성 :
영양사 (2024-03-27)
읽음 :
83

 

안녕하세요? 

다연학생, 드림하우스 식당입니다.

 

김치 숙성도가 낮아 김치 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니 매우 안타깝습니다.

현재 생것, 덜익은것, 익은것 중 덜익은것(20%숙성)을 입고하여 썰기 작업후 3일 추가숙성(30%)하여 식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익은 것 사용시 과숙성 리스크가 있음으로 덜익은 것으로 입고하여 숙성기간을 연장하여 30~50% 숙성된 김치가 제공될 수 있도록 관리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돈육 질감 개선은 4월1주차 식당 자체 설문조사 예정입니다. 이때 돈육 부위 비율에 대한 설문을 추가하여 결과에 따라 반영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돈뒷다리 사용시 살코기 부분으로 기름기가 부족한 단점이 있지만 단백하고 고기잡내가 적은편이고,

돈앞다리 사용시 비계부분이 많아 대량 조리시 고기잡내를 잡기 어렵고 기름지지만 부드럽고 식감이 좋습니다.

기호에 따라 부위가 호불호가 있는점, 관생분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사용비율을 조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의해 주신 내용을 밑거름 삼아 더욱 발전하는 식당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글내용======================= 

식당 밥을 먹을 때마다 거의 안 익은 김치가 나오더라고요. 배추김치뿐만 아니라 깍두기랑 열무김치도요. 조금 더 익은 김치를 먹을 수는 없는 걸까요? 겉절이도 아닌 김치가 덜익어서 나오니 별로 맛이 없더라고요ㅠㅠ 

그리고 닭고기 요리가 나올 때는 괜찮은데 돼지고기 요리 나올 때 항상 고기가 너무 퍽퍽해서 이 점 참고하시어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TOP